•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아동친화도시'권리찾아 학교가는 길' 참가자 선착순 모집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아동친화도시'권리찾아 학교가는 길' 참가자 선착순 모집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와 마포구청(구청장 유동균)은 오는 10월 3일(목) 오후 1시부터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권리 찾아 학교 가는 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유동균 마포구청장, 김웅철 굿네이버스 사무총장, 문상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애경산업 경영관리팀 관계자, 마포구 내 4개 학교 (서울상암초등학교, 서울중동초등학교,..
  • 제 4차 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 포럼
    "UN(유엔)이 탈동성애 인권 앞장서도록, 계속해서 촉구하자"
    최근 용인 수지수양관에서 제 4차 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 포럼이 열렸다. 포럼은 ‘탈동성애인권운동의 국제화와 유엔’이라는 제목으로 열렸다. 포럼의 주요 내용은 이렇다. 이들은 “동성애는 선천적인 게 아닌, 일종의 성 중독”이라며 “얼마든지 치유가능하다는 사실이 탈 동성애자들의 증언”이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이들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국가에서의 탈 동성애자들의 목소리는 외면당하고 있다”면..
  • 서울시약사회, 밀알복지재단에 5천만원 기부… “희귀난치성질환자 의료비 지원”
    서울시약사회, 밀알복지재단에 5천만원 기부… “희귀난치성질환자 의료비 지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서울시약사회(회장 한동주)가 29일(목) 오후 서울 서초구 대한약사회관에서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서울시약사회는 밀알복지재단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희귀난치성질환자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밀알복지재단 윤성우 나눔사업부장은 “희귀난치성질환은 명확한 치료법이 없다 보니 환우들이 겪는 어려움은 ..
  • 한동대, 美 실리콘밸리와 MOU 체결
    한동대, 美 실리콘밸리와 MOU 체결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수많은 스타트업과 유니콘 기업의 탄생지인 미국 실리콘밸리로 진출한다. 26일 한동대는 KOTRA 실리콘밸리 무역관(이하 무역관)과 글로벌 산학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무역관 오레건 룸에서 가진 이번 MOU 체결식에는 한동대 장순흥 총장과 김지현 비서실장, 권석원 겸임교수, 무역관 이영기 관장과 박형돈 차장, 실리콘밸리 IT 지원센터 김정우 매니저 ..
  • 한장총 여교역자협의회 미혼모자 지원시설 꿈나무 방문
    한장총 여교역자협의회 미혼모자 지원시설 꿈나무 방문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여교역자협의회(회장 김희신목사)에서는 27일 미혼모자 지원시설 꿈나무(원장 박미자)를 방문하여 시설 상황을 청취하고 미혼모자에 대한 효과적인 지원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날 방문한 김희신목사는 박미자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희신목사는 “실제로 방문하여 보니 미혼모자의 자립 지원에 대하여 한국교회의 관심과 후원이 매우 필요함..
  • 한동대, 인도네시아에서 국제 기업가정신 워크숍 개최
    한동대, 인도네시아에서 국제 기업가정신 워크숍 개최
    한동대학교 부속 기업가정신혁신 연구소는 한-UNDP 과학기술 남남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 마을혁신프로그램(Village Innovation Program, 이하 VIP)의 일환인 국제 기업가정신 워크숍(Global Entrepreneurship Workshop 2019)을 개최했다. 국제 기업가정신 워크숍은 미래창조과학부와 유엔남남협력사무소(UN..
  • CTS 혼전순결
    "청년 크리스천들 61.3% 혼전 순결 지킬 필요없다"
    20일자 CTS 방송에서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대표 김지연 약사 ‘혼전순결, 성은 부부간에만 공유하는 것입니다’라는 주제를 말했다. 그는 “요즘 연인 끼리 성관계를 당연시 한다”며 “남에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문제될 것 없으니, 갈 때 까지 가자고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성경적으로 성관계는 부부간에만 허락 된다”며 “사귀고 있는 연인끼리의 성관계는 성경적으로 옳지 않다”고 강조했다..
  •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교육
    한신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선이수 교육 캠프’ 성료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YBM연수원(화성시 정남면)에서 진행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선이수 교육 캠프’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신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단이 주관한 이번 캠프는 ‘2019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에 최종 선발된 학생 54명이 참여해, 신입 직원 오리엔테이션에 해당하는 취업능력 향상 교육을 받고 실무 감..
  • 한국교회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한 '제3회 국제 기독교 방송미디어 컨퍼런스'(이하 ICMC)가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라는 주제로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에서 8월 19일 20일 이틀간 진행됐다.
    "교회여, 미디어로 소통하라"
    한국교회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한 '제3회 국제 기독교 방송미디어 컨퍼런스'(이하 ICMC)가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라는 주제로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에서 8월 19일 20일 이틀간 진행됐다...
  • 선교협력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다문화합창경연대회'
    한교총, 다문화 이주민 합창경연대회 본선진출 10개팀 발표
    월 20일 한교총 홈페이지에 공지된 결선 진출팀을 보면 모두 10개팀으로(가나다순, 괄호안은 참가곡) 레인보우예술단(밀양아리랑+뱃노래 메들리), 새터민햇빛사랑합창단(나의 잔이 넘치나이다+아름다운나라), 아이드림월드코러스(you raise me up + 주 품에 품으소서),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tomorrow), 인도네시아교회(안산, 하늘위에 주님밖에), 포천 어울림 합창단(새나..
  • 조국 법무부 장관 지명 철회하라
    "차별금지법 제정 주장하는 조국 법무부 장관후보 지명을 철회하라!!"
    2019년 8월 16일(금)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300개 단체의 연합으로 구성된 [동성애동성혼반대 국민연합](동반연)과 전국 348개 대학교 3,239명이 참여하고 있는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동반교연), 서울대 트루스포럼 등은 동성애 반대 자유를 박탈하기 위한 차별금지법 제정을 주장하는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 지명을 철회하라고 요구했다...
  • 노숙인과 독거노인을 위한 밥퍼나눔운동본부의 특별한 여름 나기 나눔 실천의 현장소식을 전달드립니다
    더운 여름,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8월 16일, 청량리에 소재한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한촌설렁탕 삼계닭 1,500마리 후원을 통해 커다란 나눔의 잔치가 있었다. 이날 한촌설렁탕에서 후원한 한촌삼계탕 1500명분의 음식이 나누어 진 것이다. 밥퍼나눔운동본부는 매년 8월 삼계탕 나눔을 실천해 왔는데 올 해는 특별히 한촌설렁탕의 삼계탕이 나누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