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2021년 정규앨범을 발매한 마커스워십

마커스워십이 매년 발매해오던 정규앨범이 2020년에는 코로나 등으로 인해 발매가 늦어지면서 이달 18일에 발매했다. 이번 앨범 제목은 ‘MY GOD IS’이다.

마커스는 앨범 소개를 통해 “2020년을 지나 2021년의 시작에 우리는 서 있습니다. ‘Disconnected times, but we’re Connected.’”며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면서 각자 흩어진 자리, 떨어진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의 신앙과 고백은 하나님 안에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는 나의 신앙고백과 예배가 개인에서 끝나지 않고 연결되어 있음을 노래하였습니다.”고 했다.

또 “우리는 홀로 있는 듯 하지만, 함께 이 시간을 견디며 살아내고 있습니다. 고단한 나날을 지나가고 있는 여러분. 다시 함께할 시간을 기다리며 ‘나의 하나님’을 각자의 삶에서 노래하길 원합니다.”고 했다.

마커스
마커스워십 2021년 정규앨범 재킷 이미지

유명 스트리밍서비스 사이트에서도 발매 3일만에 많은 댓글이 달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닉네임 최선아 씨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이때 주의 자릴 지키고 지치지 않도록 은혜의 자리에 거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곡 안에 고백과 진심이 그대로 저희에게도 전해집니다.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전곡다운~~”이라고 응원의 댓글을 남겼고, 닉네임 조승엽 씨는 “드뎌 앨범이 나왔네용 ㅠㅠ 너무 감사합니당! 이 때까지와 다르게 이번에는 빠른 곡과 느린 곡을 섞어놔서 그런가 듣는 느낌이 다르더라구용! 4번 트랙까지 잘 듣고 있다가 5번에 내 삶에 수놓은 이름 인트로 듣자마자 소름 돋았습니다... 전혀 생각치 못했던 반주였어용 ㅠㅠ 또 듣다보니 2008년 스튜디오 앨범의 느낌도 받을 수 있었고, 새로운 도전도 볼 수 있었고 정말로 좋은 앨범입니다!!”고 했다.

그 밖에 “타이틀곡이 정말 너무 은혜롭고 좋습니다. 주님의 은혜에 눈물이 납니다ㅜㅜ” “무한반복 스트리밍중이에요♥” 등 응원과 감사의 댓글이 많이 올라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커스 #정규앨범 #2021정규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