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떠나 방황하는 많은 영혼들이 다시 하나님이 품으로 돌아오게 하겠다는 목적으로 세워진 힐러스가 첫 싱글 ‘Love story Fails’를 최근 발매했다. 힐러스에 대한 소개를 서면을 통해 들어봤다.
-힐러스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힐러스는 (주)레전더리이엔티에서 진행중인 더 좋은 음악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상에서 상처받고 지친 크리스천 청년들이 모여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고 지켜주고 계심을 찬양을 통해 세상에 전파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창단되었습니다.
또 힐러스는 ‘신은 없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지 않으신다’는 오해를 하며 하나님을 떠나 방황하는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와 평안과 기쁨을 되찾도록 돕는 치유자들이란 사명감으로 올해 8월부터 처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앨범명 ‘Love story Fails’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하나님이 나의 간절한 기도를 안 들어 주셨다. 하나님의 사랑은 거짓이었다. 기도는 무의미한 거였다.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등 여러 이유로 하나님 품을 떠나 방황하는 크리스천들이 결국에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다시 돌아온다는 뜻을 담고자 했습니다.”
-힐러스의 첫 번째 곡 'Thank you lord' 곡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어떤 점을 강조하고 싶었나요?
“'Thank you lord' 는 과거 저의(레전더리이엔티 조용석 이사) 교만으로 가득 찬 삶이 어둠 속에 갇혀서 방향을 잃고 절망으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었을 때, 하나님께서 죄인인 저를 안아주시고 부족한 것들을 채워주셨던 그런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한 곡입니다.
저의 과거는 하루하루 죽고 싶은 지옥의 나날들이었지만, 하나님은 제가 날마다 큰 사랑 속에서 감사의 눈물로 살아갈 수 있게 하셨습니다. 이런 주님의 사랑에 감사의 고백을 드리고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리고자 곡을 만들게 됐습니다.”
-힐러스의 앞으로 계획과 기도제목 나눠주세요.
“힐러스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잊은 크리스천들에게 그 사랑을 다시 기억하게 하며 아직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찬양들과 콘텐츠 개발을 통해 돕고자 합니다.
또한 힐러스는 찬양과 워십에 동참하고 싶은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예비 찬양 사역자들에게 최적화된 수업을 2박 3일간 진행하는 멘토링 캠프도 준비 중입니다. 앨범 제작과 MR & AR 제작 및 편집, 연주자들의 녹음, 다양한 음반 기획 및 제작과 유통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힐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