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 2021년 하나님의 뜻을 따라 예배서 구매 및 기증 안내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는 최근 홈페이지에 2021년 '하나님의 뜻을 따라' 가정예배서 출간 소식을 알리며 기증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가정 사역의 시작은 가정 예배로부터 시작된다. 가정 예배는 삶 가운데 지치고 상처 받은 영혼을 회복시켜 신앙의 힘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해준다. 가정 예배의 회복을 위해 2021년도 가정예배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가 출간됐다”며 “다양한 교단에 속한 105명의 신뢰받는 현장 목회자들이 기도와 묵상 가운데서 빚어낸 알찬 내용으로, 365일 매일 읽을 성경말씀과 설교(묵상), 주일분(말씀그림묵상)이 실려 있으며, 별책부록으로 일반 성도들이 생활 속의 애경사와 절기 등에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돕는 『가정예식서』를 드린다”고 했다.

이어 “포스트코로나 시대, 가정예배의 온전한 회복을 위한 가정생활사역과 문서선교를 위해 가정예배서의 구매와 기증사업에 동참하여 달라. 가정예배서는 가정예배와 교회의 각 부서 예배, 경건회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성탄과 새해 선물, 시상품, 구역장 및 새로 임직하시는 분들의 선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다”며 “더불어 교도소 재소자, 병원 환우, 군부대 교회의 장병들이 예배서를 받아볼 수 있도록 후원하실 수 있다”고 했다.

2021 가정예배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 기증사업은 ‘사회에서 소외당하고 차별받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희귀성난치병 가정 100권 ▲다문화 가정 100권 ▲장애인 교회 300권 ▲북한이탈주민 교회 200권 ▲그룹홈, 쉼터(노숙인, 미혼모, 청소년 등) 300권 ▲미자립교회 400권 ▲교도소, 군부대, 병원 1,000권 ▲여성 단체 및 기관 200권 도합 기증부수 2,600권이 목표다.

가정예배서 정가는 11,700원(개별 기증)이다. 교회에 10권 이상 기증 시 1권당 10,000원(도서정가제 10% 할인+마일리지 5% 할인)으로 할인된다.

기증 전달 방법 ▲선정된 기증처에 기증 안내 편지를 넣어 택배로 발송 ▲원하는 기증처에 한해 기증한 곳의 교회, 단체 이름 라벨 작업 후 발송 ▲원하는 기증처에 한해 직접 전달하는 방식이 있다.

또한 기증처와 기증부수를 결정해 기증방식을 선택하고(직접 방문 기증 또는 우편 기증 등), 가정협 사무실(02-763-8728)로 연락하여 기증처에 기증 부수를 알려주면 된다. 기증사업에 동참하시길 원하면 아래 링크를 통해 주문서를 작성하면 된다. https://forms.gle/ev7TRTNaFSMVotubA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 #하나님의뜻을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