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라디오 번개탄에서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서종현 선교사의 여행 묵상집 『로드 온더 로드』를 나눠 주는 이벤트를 한다.
번개탄 측은 “청소년 사역의 현장에서 함께 달려온 서종현 목사가 어떻게 어디를 여행하며 묵상하며 지금까지 왔는지, 또한 이 안에 담긴 내용이 다음 세대들에게 얼마나 소중한 도전이 될지를 안다. 그러기에 스승의 날 번개탄 이벤트를 통해 한국교회에서 다음 세대를 사랑하는 분들과 나누려 한다”며 “13일과 14일 번개탄 카톡(@번개탄)으로 선물해 드리고 싶은 목사님, 전도사님, 선생님들께 감사의 메시지와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면 15일 스승의 날에 10명을 추첨해서 선물로 보낸다“고 했다.
2018년 출간된 『로드 온더 로드』는 서종훈 선교사가 여행한 45개국 중 22개국을 추려 나를 만나고 창조주의 세상을 만나는 순례의 과정을 담았다. 소년원 퇴소생들의 교회 ‘죄인교회’를 개척한 목회자이자 힙합뮤지션인 저자의 관점이 인상적인 사진과 함께 담긴 여행묵상집이다.
한편, 서종훈 선교사(EMT선교회 대표)는 지난해 성경 헬라어로 요한복음 3장 16절(ΚΑΤΑ ΙΩΑΝΝΗΝ 3:16)을 랩으로 만든데 이어 지난 12일 성경 히브리어 앨범인 시편 23편 (מזמור לדוד)을 발표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