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회자 • 선교사 자녀 및 기독대안학교 학생들 위한 저비용 고효율 ACT 인강

[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다음세대를 세우는 미디어선교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국내외 기독교 대안학교에 재학 중인 크리스천 학생들과 전 세계 선교사 자녀(MK), 목회자 자녀(PK)들의 미국 및 해외대학 진학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한 ACT인강인 'ACT36 (www.act36.co.kr)'을 개설했다.

국내 SAT 또는 ACT 오프라인 학원 중 가장 저렴한 수강료가 월 200만원대이다. 기독교 대안학교에 재학 중인 대부분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는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또한 미국수능시험에 해당하는 ACT라는 시험은 고등학교 교육과정을 기준으로 표준화된 시험이므로 기본 개념과 유형을 익히고 많은 문제풀이를 통해서 고득점이 가능한 시험이다.

이에 CTS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과 진학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ACT인강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유학특강도 매월 진행 중이다. ‘ACT36’의 ACT인강은 학원 강의를 단순 촬영, 제작한 프로그램이 아닌 3,000여 편 이상의 교육콘텐츠를 기획, 제작한 교육전문 제작자와 아이비리그 출신의 ACT 전문 강사들이 모여 ACT만을 연구 개발하여,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ACT36’의 장점은 오프라인 학원보다 더 디테일하고 실전문제 풀이까지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ACT36’수강생의 40%는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고등학생들인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공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ACT36' 강명준 사장은 "ACT인강은 개념정리와 리뷰 및 단기간 집중학습을 통해 다가오는 ACT 시험에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고 전했다.

'ACT36'에서 제작한 ACT인강의 경우 ▶English 28강 ▶Math 22강 ▶Reading 24강 ▶Science 21강을 필요에 따라 각각 수강할 수 있다. 각각 수강할 경우 과정별로 25만원에 신청이 가능하고, 전체 95강을 수강할 경우(6개월 이용가능) 10%를 할인된 90만원에 신청 가능하며 ACT필수VOCA 1600이 증정된다.

이러한 ACT인강은 아이비리그 출신 전문강사들이 기존의 기출문제를 모두 분석해 1,000시간을 녹화, 이를 다시 95개의 강의 총 90시간으로 압축한 고퀄리티의 강의로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문제를 정확하게 풀어야 하는 ACT 준비생들을 위해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목회자 및 선교사 자녀에 대한 다양한 장학혜택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상담 문의: 02-6333-55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CT인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