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초즌: 부름 받은 자>
<더 초즌: 부름 받은 자> ©CTS 제공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이하 CTS, 회장 감경철 장로)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별 기획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CTS는 ‘30년의 CTS, 서른 살의 예수처럼’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예수님의 가르침과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더 초즌: 부름 받은 자>, 2월 10일 첫 방송

CTS는 예수의 생애를 그린 글로벌 히트 드라마 "더 초즌(The Chosen): 부름 받은 자"를 한국 최초로 TV 방영한다. 50개 이상의 언어로 더빙되었으며, 전 세계 2억 5천만 명 이상이 시청한 이 드라마는 성경 속 인물들의 시각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조명한다.

CTS는 2025년 한 해 동안 시즌 1부터 3까지 총 24회를 방영하며, 첫 방송은 2월 10일 월요일 밤 10시 20분에 시작된다. 본 방송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20분, 재방송은 수·목요일 오전 9시 20분, 삼방송은 토요일 오후 5시(2회차씩 연속방송), 사방송은 주일 밤 11시 20분(2회차씩 연속방송)에 방영된다.

◆ 아침 목양 프로그램 <오늘의 정원>

아침 목양 프로그램 <오늘의 정원>
아침 목양 프로그램 <오늘의 정원> ©CTS 제공

매일 아침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오늘의 정원"은 찬양과 말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영적 자양분을 제공한다. 동숭교회 서정오 목사, 푸른나무교회 곽수광 목사, 시와그림 김정석 목사가 정기 출연하며, 히즈윌 김동욱, 가수 진보라, 강한별 등이 찬양으로 함께한다.

프로그램은 CTS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로 동시 송출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8시 30분에 방영된다.

◆ 시니어 프로그램 <백설기>, 건강 콘텐츠

시니어 프로그램 <백설기>
시니어 프로그램 <백설기> ©CTS 제공

시니어들을 위한 버라이어티 토크쇼 "백설기"가 더욱 새로워진다. MC 표인봉 목사와 김지선 집사가 진행하며, 중견 연예인들과 전문의들이 출연해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개편 첫 방송에서는 박건우 교수(고대안암병원 신경과)가 출연해 치매 예방과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개편 첫 방송에는 박건우 교수(고대안암병원 신경과)가 출연해 치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정신 건강 비결을 전한다. 또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김민철 원장과 평강한의원 이환용 원장이 함께해 치매 완전 정복의 시간이 될 것이다.

본방송은 금요일 오전 9시20분, 재방송은 토요일 오후 3시30분, 삼방송은 목요일 밤 10시20분에 방영된다.

◆ 영상 선교 프로그램 <지금 선교해YOU>

영상 선교 프로그램 <지금 선교해YOU>
영상 선교 프로그램 <지금 선교해YOU> ©CTS 제공

CTS의 대표적인 선교 프로그램 ‘CTS WEEK’를 새롭게 구성한 "지금 선교해YOU"는 영상선교 사역을 소개하고 선교 후원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첫 방송에서는 탄자니아 교육 선교에 헌신한 CTS 영상선교사의 사연과 유산 기부를 통한 후원의 사례가 소개된다.

본방송은 금요일 오전 10시20분, 재방송은 월요일 저녁 7시30분, 삼방송은 목요일 오후 2시 50분에 방영된다.

◆ 청년 대상 신앙 프로그램 <더 메시지 시즌3>

청년 대상 신앙 프로그램 <더 메시지 시즌3>
청년 대상 신앙 프로그램 <더 메시지 시즌3> ©CTS 제공

3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16회 방영되는 ‘더 메시지 시즌3’는 ‘순종’을 주제로 다양한 젊은 사역자들이 출연해 말씀을 전한다. 방송 녹화는 2월 17일부터 4월 7일까지 CTS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현장 참여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더 메시지 시즌3는 우미쉘 목사의 찬양으로 시작해 다양한 다음세대 사역자들이 메시지를 전한다. 김선교 선교사(키퍼스처치), 신재웅 목사(페이지처치), 박찬열 목사(노크처치), 김상인 목사(움직이는교회), 이정규 목사(시광교회), 반승환 목사(소울브릿지교회)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더 메시지 시즌3」에 새로운 메신저로 김형석 목사(필그림교회), 조승현 목사(뉴웨이교회), 전웅재 목사(하늘샘교회)가 출연할 예정이다.

더메시지 시즌3는 3월 8일 첫 방송으로, 본방송은 토요일 저녁 7시30분, 재방송은 화요일 저녁 7시30분에 방영된다.

◆ 한국 기독교 역사 다큐멘터리 <위대한 발걸음>

한국 기독교 역사 다큐멘터리 <위대한 발걸음>
한국 기독교 역사 다큐멘터리 <위대한 발걸음> ©CTS 제공

언더우드, 아펜젤러 등 초기 선교사들의 헌신을 조명하며, 한국 기독교 140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영되는 「위대한 발걸음」은 한국 선교 140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다음세대에게 굳건한 신앙을 계승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이 전하는 기독교 역사 강의 <오직한길>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이 전하는 기독교 역사 강의 <오직한길>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이 전하는 기독교 역사 강의 <오직한길> ©CTS 제공

한국사 강사 전한길이 진행하는 “오직한길”은 한국 교회사의 주요 현장을 방문해 생생한 역사 강의를 제공한다. 서울부터 부산까지 한국교회사의 주요 장소들을 방문하여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스토리를 소개한다.

‘오직한길’은 매주 금요일 밤10시20분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주일 새벽 1시40분에 방영된다.

◆ CTS 대표 특강 프로그램 <사인사색>

CTS 대표 특강 프로그램 <사인사색>
CTS 대표 특강 프로그램 <사인사색> ©CTS 제공

새롭게 단장한 ‘사인사색’은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강연을 통해 신앙과 삶의 비전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CTS 대표 특강 프로그램으로, 홍민기 목사, 개그우먼 조혜련, 가수 김복유, 트레이너 정주호 등 새로운 강사진과 함께 2월 10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월~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영된다.

◆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의 성경 강해 <말씀노트: 말씀한장>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의 성경 강해 <말씀노트: 말씀한장>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의 성경 강해 <말씀노트: 말씀한장> ©CTS 제공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의 성경 강해 프로그램 ‘말씀노트: 말씀한장’이 매주 월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깊이 있는 영적 통찰을 제공하며 신앙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방송은 월요일 밤 9시30분이며, 재방송은 월요일 새벽 1시40분에 방영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TS #CTS기독교TV #감경철회장 #CTS창사30주년 #전한길 #더초즌:부름받은자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