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 개설
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됐다 ©홀라이프워십

매월 정기예배 'WIST' 사역을 하며 꾸준히 음원을 발매해 온 '홀라이프워십'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 '찾아가는 WIST' 신청을 받는 등 사역을 확장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홀라이프워십은 교회(혹은 단체)에 직접 찾아가 예배하는 '찾아가는 WIST' 신청을 받고 있다. 2019년부터 진행된 월간 정기예배 WIST는 예배를 사모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교회 가기를 망설이는 초신자와 교회를 떠난 가나안 성도들 대상으로 하는 찬양집회이다. 이제는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예배의 기쁨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찾아가는 WIST'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로 신청을 받는다. 유닛 활동의 경우, WIST 정기예배일 외에 신청자가 요청하는 날로 소통하여 홀라이프워십이 각 교회 및 단체를 방문하여 찬양과 말씀으로 함께 예배할 예정이다. 사역 신청은 홀라이프워십 홈페이지의 '예배'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
홀라이프워십 월간 정기예배 WIST의 찬양팀. 지미선 찬양사역자 등을 필두로 한다. ©홀라이프워십

최근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는 찬양, 예배, 선교사역을 안내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예배 안내 및 사역 신청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또한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 홀라이프워십 사인 CD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예배사역에 동참하기 원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예배 안내, 선교 지원, 사역 홍보 등의 방법으로 홀라이프워십의 사역에 참여할 수 있다.

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
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홀라이프워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한편, 11월 WIST 정기예배에서는 'Celebration Worship'이란 주제로 찬양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예배에는 특별한 게스트가 합류한다. <쇼미더머니> 출연자 '아넌딜라이트'와 '50kg'가 팀을 이루는 '하다쉬뮤직'과 최근 2024년 뉴질랜드 세계합창대회 은메달을 수상하고 <히든싱어>,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는 '빅콰이어'가 함께 한다.

홀라이프워십 관계자는 "새롭게 확장된 사역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찾아가는 WIST '등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 가까이 만나는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홀라이프워십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WIST #지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