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이름은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을 전합니다”
기독교 예배팀 ‘홀라이프워십’이 찬양음원 ‘No Other Name (feat. 오한솔)’을 오는 23일 발표한다. 이 곡은 독일에서 활동 중인 홀라이프워십 3기 오한솔이 작사, 작곡, 보컬로 참여한 작품이다.
이 곡을 작곡한 오한솔은 “우리는 돈과 명예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우리를 자유케 하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밝혀주는 유일한 길임을 고백하는 곡”이라며 “이 노래를 통해 많은 이들이 그분의 선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No Other Name’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을 찬양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골로새서 3장 16절과 17절을 인용해 예수의 이름으로 모든 일을 감사하며 하나님을 찬양할 것을 강조한다.
홀라이프워십은 이번 앨범에 대해 “이 찬양을 통해 그 어떤 이름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 높여지며 전해지길 소망하며 찬양하는 예배자들의 삶이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곡 발매는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가 후원하고, 루아흐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가 협력하여 진행되었다. ‘No Other Name (feat. 오한솔)’의 악보는 사운드리더 ‘홀라이프워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역 관련 문의는 홀라이프워십(010-2458-2046)을 통해 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