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펙티브스는 지난 2000년 가을 시작돼 24년 동안 800개 넘는 클래스가 진행됐다. 지금까지 약 30,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미션파트너스는 “미래세대의 선교자원 발굴이 중요한 시점에서, 퍼스펙티브스는 한국의 다음 세대 그리스도인에게 온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여 다양한 모습으로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는 선교적인 존재가 되도록 돕는 훈련”이라고 소개했다.
이 훈련은 선교 관심자 뿐만 아니라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션파트너스는 “오늘날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선교적 삶으로 평생 살아가는 것이 중요한 시점에서, 퍼스펙티브스는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여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선포되게 하는 세계기독교운동에 참여하도록 돕는 훈련”이라고 또한 소개했다.
퍼스펙티브스는 온·오프라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참가자가 원하는 학습의 형태로 직접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2주 과정은 선교사와의 만남, 선교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선교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강사는 한철호 선교사(미션파트너스 상임대표), 손창남 선교사(죠이선교회, OMF), 조명순 선교사(한국형선교개발원), 장창수 선교사(WEC 국제동원부), 권순익 목사(MSALON 아카데미 대표), 최욥(선교한국 사무총장), 공갈렙 선교사(인터서브 대표), 지문선 목사(ISF 대표), 안드레 선교사(성경번역선교회), 이길재 선교사(WMC), 유근영 선교사(대청유학생 센터) 등이다.
등록비는 오프라인 16만원, 온라인 10만원(교재비 38,000원 별도)이다. 수료생에게는 Frontier Ventures에서 인증하는 수료증이 발행된다.
문의: www.psp.or.kr/02-889-6400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