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교회인 시애틀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가 개최하는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 Toon Town 2024(여름성경학교/VBS)가 현지 시간 오는 8월 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전 세계 아이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Shuffle and Play"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Toon Town 2024는 전 세계 아이들을 대상으로 시애틀 형제교회 툰타운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히 어린이들은 보드 게임 여행을 하면서 각 에피소드에서 성경 이야기와 감동적인 인생 교훈을 배우고, 퍼즐을 풀며 도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을 생생하게 깨달을 수 있게 된다.
모든 순서가 영어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VBS는 미주 교회와 전 세계 어디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시애틀 형제교회 VBS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성경공부와 찬양, 율동, 각종 놀이 및 어드밴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아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권준 목사는 "시애틀 형제교회 툰타운 2024의 감격을 전 세계 아이들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사랑의 헌신을 유산으로 물려주기를 원하고, 다음 세대가 열방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하나님의 사람, 하나님의 군사로 서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애틀 형제교회 온라인 Toon Town 2024 웹사이트(https://hyungjae.org/online-toont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