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희 교수
이용희 교수 ©에스더기도운동

할렐루야!

주님의 놀라운 은혜 가운데 지난 금요일(7월 5일)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마쳤습니다. 전국과 해외에서 약 1,600명(부분 참석 포함)이 참석하셨습니다.

매 시간 하나님께서 귀한 은혜를 내려주셔서 참석한 모든 분들이 큰 은혜를 받고 북한을 향하여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강력한 성령의 역사 속에서 주님이 주신 기쁨과 감사가 모두에게 충만했습니다.

한 권사님께서는 에스더 본부로 전화하셔서 이번에 교회 지인의 권유로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처음 참여하였는데, 너무 큰 은혜를 받았다며 울면서 감사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컨퍼런스 때 부르짖어 기도하신 탓에 목소리도 다 쉬어 있었습니다. 내년 1월 13~17일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는 직장을 그만두고라도 꼭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32차 성회에서 북한의 문이 열리면 북한에 들어가 1년 이상 북한 선교 헌신한 분들이 141명이고, 또 53명이 복음통일 될 때까지 매일 에스더 철야기도회에서 함께 기도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6개월 혹은 3개월 기도선교사 훈련을 받은 후에 주 40시간 이상 기도하는 기도선교사(북한, 이슬람권, 이스라엘 선교 등)로 20명이 헌신하였고, 매주 이슬람권 선교를 위한 기도모임에 28명이 헌신하였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 6:33)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함께 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중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함께 부르짖어 기도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복음통일-를 곧 이루어주시고, 동참한 모든 분들에게는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실 줄로 믿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영육간에 강건하시고 주님 주시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내년 2025년 1월 13(월)~17(금)일, 오산리최자실금식기도원에서 열리는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올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