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코칭 1단계 ‘감정치유’ 세미나가 오는 17일(금)~18일(토) 1박 2일로 부모·부부·일반인·상담사 및 예술치료사 15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양평 소재 하아패밀리 본부에서 ‘모션(motion)으로 이모션(emotion)을 코칭한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행사는 한국신체심리협회(KBM)가 주최하고 하이패밀리가 후원한다.
주최 측은 “관계 파괴의 주범인 상한감정, 마음병을 일으키는 강력한 독성인 상한감정, 이 상한 감정이 치유되면, 행동이 바뀌고 관계는 새로워진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어 ▲아이들과 남편 혹은 아내와 행복하고 싶은 분, 자녀는 초등학생부터 가능(등록금 없이 식비 3만 원만 입금) ▲다른 사람을 위해 사역하기 전에 자기회복을 통한 자기돌봄경험을 원하는 전문가들 ▲우울증 등 마음의 병을 치료하고 감정을 조절하고 싶은 개인 ▲주변에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분을 추천하고 싶은 개인 ▲이모션코칭사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 등을 초대한다고 했다.
프로그램은 ▲몸의 갑옷 벗기 ▲나도 모르는 내 안에 감정만나기 ▲디톡스 호흡 ▲몸을 통한 감정배출 ▲감정의 덫 탈출하기 ▲원가족 핵심감정: 화해와 용서, 그리고 떠남 ▲감정축제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모션코칭은 한국신체심리협회 이모션코칭사 자격코스에 해당되며, 문의사항은 010-4458-1530 (최진숙 간사) 또는 031-772-3223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