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세계에서 선교적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청년들의 모임인 Young BAMer’s Network(이하, YBN)의 모임에서 ‘핸즈커피’ 진경도 대표의 강의와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직장인, 대학생, 예비창업가 등 20·30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모임은 서울 선릉역 코이카 이노포트에서 진행된다.
비즈니스 선교단체 IBA(대표 이다니엘 목사)의 청년모임인 YBN의 모임은 2024년부터 온라인 북스터디 세션이 추가되며, 한 명의 멘토와 3개월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3개월 단위 사이클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째 달은 강의 위주의 오프라인 네트워킹을 진행하고, 둘째 달과 셋째 달은 북스터디 위주의 온라인 네트워킹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의 제목은 ‘스스로 하는 말이냐’이며, 요한복음 18장 34절 말씀을 모티브로 한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이는 네가 스스로 하는 말이냐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하여 네게 한 말이냐”)
YBA 측은 “스마트폰 터치 한 번이면 남들의 생각과 말들을 너무나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홍수 시대에 살고 있는 이 시대 청년들에게(특별히 이 시대 Young BAMer들에게) 온전히 나 자신이 만들어내는 가치에 대해서, 비즈니스 현장 속에서 가져야 할 탁월함에 대해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눠 주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월과 3월에는 온라인 북스터디가 준비됐다. 2월에는 미국의 유명 경영 컨설턴트인 존 맥스웰의 책 ‘인재 경영의 법칙’올, 3월에는 진경도의 ‘가게 하나만 할 것 아니잖아요’ 등으로 진행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