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팀 아이자야61의 2024 ‘ISAIAH6TYONE CONFERENCE’가 내년 2월 6일부터 8일까지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2023년의 주제 ‘Sola Scriptura’(오직 성경으로)에 이어, 24년에는 ‘Sola Gratia, The Grace, 은혜’를 집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핵심 말씀으로는 마태복음 6장 12절로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사람들을 용서해 준 것처럼 우리 죄를 용서해 주소서’이다.
이번 집회의 메신저로는 김상인 목사, 이종화 목사, 다니엘 한 목사 등이 있으며, 각 요일 별 주제로는 ‘Saving Grace(구원케 하는 은혜)’, ‘Forgiving Grace(용서케 하는 은혜)’, ‘Enabling Grace(가능케 하는 은혜)’ 등이 있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필독도서인 ‘은혜가 더 크다’ (카일 아이들먼, 저)를 읽고 함께 “북쉐어링” 시간을 통해 받은 은혜에 대해 나누며 서로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자야61은 “이 시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은혜‘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선포되며, 다시 한번 그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우리에게 허락하신 새로운 2024년도가 은혜의 해가 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연합적으로 이뤄지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찬양팀이 함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제이어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카르디아, 케어코너즈 등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