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연합캠프
하기오스 이임엘 목사 ©월드미션연합캠프 제공

재단법인 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 이선 목사)에서 매년 다음세대 사역단체인 하기오스 선교회(대표 이임엘 목사)와 함께 개최하는 월드미션 연합캠프가 내년인 2024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천안에 소재한 나사렛대학교에서 ‘돌파’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월드미션 연합캠프는 다음세대 전문 캠프이다. 2009년부터 진행된 캠프는 매년 수백명의 다음세대를 섬기며, 다음세대가 하나님 앞에서 뜨거운 결단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여름 천안 나사렛대학교에서 진행된 2023년 여름 월드미션 연합캠프에는 700여명의 다음세대가 참여하여 ‘정면충돌’이란 주제로 하나님 앞에서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름에 세상과 정면충돌하여 승리하기를 다짐했다면, 내년 겨울에는 정면충돌한 세상을 믿음으로 돌파하여 승리하는 신앙을 가지기 위해 계획되고 있다.

 월드미션 연합캠프 총괄디렉터인 이임엘 목사(하기오스 선교회 대표)는 “여름에 캠프를 통해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많았다”며, “내년 겨울에는 받은 은혜에 합당한 행함을 결단하기 위해 돌파를 주제로 잡았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위해 최고의 전문 강사들과 하기오스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월캠과 함께라면 후회없는 겨울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미션연합
월드미션연합캠프 2024 겨울 수련회 포스터. ©월드미션연합 제공

 이를 위해 ‘돌파’란 주제에 맞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우선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이 말씀의 강사로 나섰다. 홍민기 목사(라이트하우스무브먼트), 임우현 목사(징검다리선교회), 이정현 목사(청암교회), 김희성 목사(아우리공동체), 이임엘 목사(하기오스 선교회)가 ‘돌파’ 주제에 따라 말씀을 전한다.

Concert 시간에는 최고의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손경민 목사(찬양사역자)과 라스트-LAST(CCM보컬 그룹) 등이 나서서 교회의 문화가 세상보다 뒤쳐지지 않음을 다음세대에게 알려주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미션연합캠프 #청소년수련회 #2024청소년겨울수련회 #2024월드미션연합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