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중구 소재 서울광장 內 특설무대에서 2023 대한민국 성탄축제 백성총회와 함께하는 성탄트리 점등식을 개최한다. 이날 프로그램으로는 성탄메시지, 점등 세레모니, 기념음악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프로그램 주요 순서는 1부 감사예배, 2부 성탄트리 점등식, 3부 기념음악회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부 감사예배는 예장백석 이규환 부총회장의 개회기도, 이해인·정이건(CGS)의 성경봉독, 백석대학교 사모합창단의 특송, 예장백석 김진범 총회장의 설교, CTS공동대표 김의식 목사(예장통합 총회장)의 축도, 백석예술대학교 교수중창단의 특송 순으로 진행되며, 이어지는 2부 성탄트리 점등식에서는 감경철 회장의 인사말, 서울시 오세훈 시장의 축사, 역대 성탄트리 점등식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성탄메시지·점등 순으로 진행된다.
CTS는 “21년간 서울시청에서 성탄의 빛을 밝히던 성탄트리 점등식은 올해 45주년을 맞이하는 ‘백석총회’와 ‘CTS기독교TV’가 함께 한다”며 “성탄의 기쁨과 의미를 나누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선교의 장으로써 22번째의 빛을 다시 한번 밝힐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성탄트리 점등식은 오후 5시 4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CTS기독교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TS #CTS기독교TV #감경철회장 #2023성탄트리점등식 #서울광장 #백석총회 #예장백석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 #김진범총회장 #김진범 #김진범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