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선교단체 파이디온이 어린이 찬양 단원을 모집한다.
오디션을 통해 선별되는 당원들은 영성/관계교육, 음악교육, 안무교육 등을 훈련받을 예정이며 단원으로서 활동하며 파이디온 음반 및 영상 도구 개발, 강습회 사역 등에 참여하게 된다.
파이디온 측은 “문화라는 이름의 그릇에 복음을 담아 전하는 파이디온 어린이 선교단의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어린이들이 찬양 단원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은사를 계발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다음 세대 문화 선교사로 자라날 것”이라고 했다.
원서배부는 2일부터 진행 중이며 지원자격으로는 2024년에 초등학교 1학년~5학년이 되는 어린이이다. 합격된 단원들을은 매주 수요일 PM 3:30-6:30에 훈련할 예정이다.
총 2번의 오디션이 진행되며, 1차 오디션은 현장에서 진행하지 않고, 영상으로 제출하며, 2차 오디션은 1차 오디션에 선발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1차 오디션의 오리엔테이션은 지원마감 후 11월 28일(화) 낮 12시 10분에 zoom으로 오디션 관련 안내 예정이 있을 예정이며, 오디션의 내용으로는 가창과 안무 영상을 통한 재능 있는 어린이 선별한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공개되는 지정곡을 정해진 기간 내에 연습하여 영상을 찍어 paidionccm@paidion.org으로 보내면 된다. 영상 마감은 12월 8일까지 이다.
2차 오디의 일정은 12월 16일에 진행되며 1차 오디션에서 선발된 어린이이 대상이다. 장소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파이디온선교회 2층 강의실이며, 오디션의 내용으로는 현장 수업을 통한 선발할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