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는 지난 21일(목) 한동대학교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MOU를 맺고, 장애인 고용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ESG경영 실천을 위해 공동협력하기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MOU를 체결함에 따라 양 기관은 △장애인 적합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직무발굴 및 고용모델 개발하고 △ 장애인 고용에 필요한 직무훈련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하며 △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실시 및 고용관련 홍보를 하기로 했다.
한동대 최도성 총장은 “한동대학교는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마라톤 행사를 비롯해 장애인과 함께 하며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히즈빈스와 같은 동문기업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한동대가 장애인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좋은 모델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조향현 이사장은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개최되고 있는 경북지역에서 장애인고용증진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동대 뿐만이 아니라 장애인 고용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 우리 사회 전반에 공유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동대 #한동대학교 #최도성총장 #최도성 #MOU #업무협약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