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교사운동(공동대표 한성준·현승호)이 기독교사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제 1기 ‘나는 기독교사’ 아카데미는 9월 23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하며 대상자로는 5년 차 이상 좋은교사운동 후원회원 교사이다. 등록기간은 15일까지이다.
강의는 현장과 온라인을 병행하며 현장 강의 장소는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좋은교사운동 본부이다.
좋은교사운동은 “36기에 걸친 '에비 기독교사 아카데미'를 통해 많은 예비 기독교사들이 배출됐다”며 “이제 ‘나는 기독교사’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기독교사로 살아보니 쉽지 않구나!’, ‘어쩌다 기독교사가 되었지만 내가 잘 하고 있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면 지금 신청하십시오”라고 했다.
이번 아카데미의 수려 자격으로는 5회 이상의 출석과 필독서 서평, 강의 후기 등의 과제를 제출해야 한다.
구체적인 강의 내용으로는 △9/23, 강사 송민수: 한국사회 속의 기독교사 △10/4, 강사 이준원: 교사 성처와 회복 △10/11, 강사 이상찬: 좋은교사세계를 품다 △10/18, 강사 문수정: 기독교사와 금쪽이 △10/25, 강사 김성수: 기독교사와 교육과정 △11/4, 강사 한성준, 현승호: 함께 걷는 오늘, 함께 여는 내일 등이 있다. 첫 강(9/23)과 마지막 강의(11/4) 두 번이 현장강의이며, 나머지 4번은 온라인 강의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