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목사(과천소망교회)는 최근 주일예배에서 ‘약속된 신앙다움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장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부활의 힘을 믿음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 수 있다”며 “예배를 통해 하나님과 동참하는 삶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도전과 극복을 통해 변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며 “믿음을 통해 새로운 열매를 맺을 수 있으며, 하나님의 사랑과 섭리에 따라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그는 “예배를 통해 말씀을 듣고 믿음을 얻어 어둠의 생각들을 물리치고 도전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며 “또한 예배는 삶의 예배이며, 몸을 거룩한 제물로 드리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예배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를 경험하고, 마지막 예배에서 승리하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한다. 예배를 통해 믿음의 힘과 창조의 기능을 얻을 수 있다”며 “마지막으로, 예배를 통해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가정과 교회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장 목사는 “예배에서 부활의 새 생명을 경험하고, 주님의 말씀을 듣고 믿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자. 또한, 이 예배가 승리의 예배로 이어지고, 모든 병과 문제를 해결하시고 가족들이 주님 안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을 구한다”고 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