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는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을 통해 건강한 자녀 양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 보급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CGNTV는 “먼저,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고고 바이블’은 성경이 어렵게만 느껴지는 어린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눈에 띄는 색감의 그림과 귀여운 캐릭터 ‘비블로’를 통해 말씀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하루 20분 ‘고고 바이블’을 자녀와 함께 시청하면 성경일독을 할 수 있다”고 했다.
이어 “말랑말랑 시리즈 2탄 ‘말랑말랑 주나최’는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의 365일 묵상집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귀여운 캐릭터 ‘말토리’와 함께 어린이의 언어로 전달한다”며 “매일 아침,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이 하나님과 교제하고 하나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했다.
또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는 구약부터 신약까지 총 10가지의 이야기를 통해 여러 인물들을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를 통해 성경 속 인물들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큐티 ‘갓툰’은 재치 있는 대사와 스토리로 어른·아이 모두 즐겨보는 콘텐츠”라며 “평소에 큐티 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친구들도 ‘갓툰’과 함께라면 쉽고 재미있게 말씀을 배울 수 있다. 이 외에도 총 10편의 성경이야기로 구성된 어린이 애니메이션 ‘갓 락스’, 전신갑주를 입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죄와 맞서 싸우는 ‘바이블맨’ 등 모두 영어로 제작된 콘텐츠로서 신앙과 영어교육을 함께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별히 “‘뚝딱뚝딱 바이블록 성막대작전’은 성막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과 함께 오는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라며 “주요 내용은 이스라엘 백성들의 예배 장소인 성막을 아이들이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스토리와 활동으로 구성해 교회학교와 가정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초 선보인 ‘우리 몸으로, 퐁당!’은 아이들이 창조에 대해 올바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애니메이션”이라고 했다.
한편, ‘퐁당’ 시청방법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아래는 시청방법
▶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퐁당’ 검색 후 다운로드
▶스마트TV로 시청하기 : LG, 삼성 스토어에서 ‘퐁당’ 검색 후 설치
▶PC로 시청하기 : www.fondant.kr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