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없는 순수복음방송 CGNTV가 10~11월 정기후원의 달을 맞았다. 그동안 코로나19로 후원자들과 적극적으로 만나지 못하다 3년 만에 ‘한계없는 선교, 함께하는 후원’이란 슬로건으로 선교에 대한 비전과 설립 정신을 후원자들과 함께 나눈다.
CGNTV는 “오는 10월 22~23일 전국 온누리교회에서 진행되는 정기후원주일행사 등 11월까지 여러 협력 교회들을 직접 찾아 후원자들을 만난다”며 “전 직원이 직접 준비한 특순과 CGNTV가 자체제작한 웹 애니메이션 ‘갓툰’의 캐릭터 ‘양순이’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CGNTV가 지난 17년 동안 도전해온 미디어 선교의 발자취를 소개하고, 새로운 미디어 시대를 맞아 또다시 한계에 도전하는 CGNTV와 동역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신규 후원자와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했다.
또 “기도와 후원으로 변함없이 CGNTV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CGNTV 웹사이트로 정기·일시·증액 후원을 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150명에게 후원감사선물을 증정한다. 후원 이벤트는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선교의 지경을 넓혀가는 CGNTV 해외지사의 이야기를 다룬 후원특집다큐가 11월 6일 방송될 예정이다. 후원특집다큐는 CGNTV, 퐁당, CGN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