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스스로를 단련시킬 수 없고, 누군가의 인도가 필요하다. 나는 교회와 기독교가 사람을 인도한다고 믿는다. 교회는 영혼을 단련시키는 체력장과 같다" - 실베스터 스탤론(영화배우, 영화감독)
"그리스도의 삶과 고난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이 성경구절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나니'(요한복음 15장 13절) - 게리 시나이즈(영화배우)
"기독교 신앙은 내가 좋은 아버지, 좋은 남편, 무엇보다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능력을 주었다. 신앙은 내 삶에 더 큰 기쁨을 가져다줬고, 내 삶은 신앙에 더 가까이 다가갔다" - 마크 월버그(영화배우, 가수)
"하나님께서 나를 인도하시고, 보호하시고, 바로잡아주시지 않았던 적은 한 번도 없다. 하나님에 대한 내 믿음이 작았던 적은 있었지만 하나님은 나를 믿어주셨다" - 덴젤 워싱턴(영화배우)
"나는 왕이 아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나의 왕이다. 나는 그저 연예인일 뿐이다" - 엘비스 프레슬리(가수, 영화배우)
"하나님은 당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은 결코 주시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스트레스 받지 말라" - 켈리 클락슨(가수)
"나는 기독교 신앙인이다. 나는 하나님께서 항상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시고, 우리에게 표적과 은사를 주신다고 믿는다" - 크리스 프랫(영화배우)
"나에겐 '어쩌다 하나님을 믿게 됐니?'라고 묻는 친구들이 있다. 그럴 때 나는 '어떻게 하나님을 안 믿을 수가 있니?'라고 대답한다. 나는 자연의 장엄한 아름다움과 압도적인 완벽함을 보았다. 내겐, 그것(자연)보다 하나님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게 없다" - 코트 드 파블로(영화배우)
"나는 내 삶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그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한다" - LL 쿨 J(가수, 영화배우)
"하나님께서 내 안에 계신다. 하나님 없이,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님께 나를 사용해달라고 매일 기도한다" - 타라지 P. 헨슨(영화배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