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는 지난 22일 오후 5시 세미산업(주)(대표이사 임경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신대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조민경 연구원, 세미산업(주) 임경호 대표이사, 전략기획실 임재윤 실장 등이 참석했다.
한신대 진로취업본부와 세미산업(주)은 IPP형 일학습병행, IPP(장기현장실습), 학생직무체험 등 지역 청년 구직자들의 원활한 취창업과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학생들의 취창업 실습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본 협약식에서 세미산업(주) 임경호 대표이사는 진로취업본부 운영비 지원으로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세미산업(주)의 업계 최고 수준 노하우를 공유하며, 한신대학교와 상호협력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취창업교육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더 큰 가치창출을 이루기 위해 상호협력 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미산업(주)은 일반조미료 양념류 포장재, 진공포장재, 즉석식품 포장재 등 다양한 식품연포장지와 중포장, 쇼핑백 등을 생산하며, 환경 보호를 위해 PE백의 환경친화적인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식품용, 산업용 포장지 팩케이징의 종합 메이커 전문기업이다.
한편, 한신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으며, 재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