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내달 3일까지 ‘2021 후원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1 후원스토리 공모전’은 후원자들이 직접 스토리텔러가 되어 나눔을 실천하는 삶의 소소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자 기획됐다.
월드비전 후원자라면 후원 기간이나 후원 종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후원 시작 계기, ▲후원하며 변화된 일상, ▲후원 아동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에세이·편지·일기·시·포토에세이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응모 가능하다. A4 2장 내외 분량으로 작성해 내달 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달 10일 홈페이지 및 개인 이메일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 부문은 밥피어스상, 월드상, 비전상, 장려상 등 5개로, 총 9명을 선정한다. 밥피어스상, 월드상, 비전상 수상 혜택으로는 당선 후원자의 이름으로 각각 볼리비아·모잠비크·인도네시아 사업장에 코로나19 위생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당선 후원자에게는 이번 공모전의 공식 협찬사인 약손명가 코스메틱의 스템셀 세트, 약손명가 에스테틱의 관리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시상내역은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21 후원스토리 공모전’ 당선작은 월드비전 친선·홍보대사, 셀럽 등이 직접 참여해 오디오북으로 제작되어 무료 배포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후원자분들의 진솔하고 감동적인 스토리가 후원을 망설이고 계신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또한 참여해 주시는 친선·홍보대사님들께 감사드리며, 향후 제작될 오디오북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