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이레기독학교(교장 송미경)는 '절대불변의 믿음'이라는 주제로 제 17회 성품학교를 1월 20일(월)부터 23일(목)까지 세이레기독학교에서 진행한다. 또, 새이레기독학교 부속 기독교교육현장교육연구소(이하 기현소)는 ‘2020 기독교교육 현장펼치기’ 세미나를 2월 1일부터 3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새이레기독학교에서 개최한다... “진정한 주님의 제자로 거듭나는 프론트라인포스 스쿨”
비전선교단이 제 29기 프론트라인포스 스쿨 훈련생을 모집 중이다. 프론트라인포스 스쿨은 ‘하나님의 꿈과 비전, 하나님 나라의 완성’을 모토로 하여 예수님을 통해 보여주신 하나님의 비전을 성도들의 비전으로 명확히 하는 최전방 선교 훈련 과정이다... 기독대학인회(ESF), 2020 느헤미야 학교 개최
기독대학인회(ESF)는 지난 13일, 대전 ESF회관에서 느헤미야 학교를 개최했다. 느헤미야 학교에 참석한 전국의 학생 회장단 및 간사 40여 명은 캠퍼스 사역의 비전을 나누고 도전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오전 연합 예배를 드린 후, 오후에 각 지구별로 각자 준비해 온 전도 전략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조별 나눔의 시간을 통해 각 회.. “차별금지법 생기면 교회 문 닫아야”
최근 광화문 집회 연사로 주목받고 있는 심하보 목사(서울은평제일교회)가 “십 년 전 영국 국회에 차별금지법안이 올라왔다. 당시 영국 교인들은 통과를 막기 위해 열심히 모여 기도했다”며 “그러나 그러는 동안 국회는 망치 세 번 두들겨 법안을 통과시켰다”고 했다. 심 목사는 15일 대구국민대회에서 이 같이 말하며 “차별금지법 때문에 유럽의 예배당이 텅텅 비었다. 100년이 넘는 교회에서 열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