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포럼(대표 고명진)이 21일(금) 장충동 앰버서더에서 '한국교회,이슈와 미래전략'을 주제로 제51차 정기포럼을 개최하고 한국사회와 한국교회의 대안을 모색했다... 오륜교회 대학부, 22일 '다니엘 무브먼트 캠페인' 진행
오륜교회 대학부가 22일 신촌 대학가 일대와 창천공원에서 '다니엘 무브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륜교회 대학부는 이날 다니엘 무브먼트 대학가 노방 홍보 및 접촉, 참여 서명 운동, 메인 부스를 운영하며 또 연합 플래시몹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륜교회 대학부 측은 다니엘 무브먼트의 의도에 대해 "세상에 속하지 않았으나 세상과 분리 되지 않은 삶을 살아야하는 영성이 촉.. "북한선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한편 최금호 목사는 오는 27일(목) 오전 10시 해외북한인선교회 주최로 열리는 '제3회 북한선교포럼'에서 동일한 주제로 발표한다. 연동교회(담임 이성희) 다사랑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최 목사의 발표 외에도 현지사역자 김에스더 선교사의 북한선교 사역사례발표가 있고, 엄종식 교수(연세대, 전 통일부 차관)가 좌장으로 자유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세계기도일예배, 생명·회복·변화의 역사 일어났다"
한국교회여성연합회(임성이 회장) 회원교단 여성들이 함께 모여, 지난 3월 첫째 주 금요일에 치러진 2014년도 세계기도일예배에 대한 감사예배 및 경과 및 지역보고를 가졌다. 한국교회여성연합회는 18일 서울 연동교회(담임 이성희 목사) 베들레헴 예배실에서 '2014년 세계기도일예배 보고대회'를 진행했다... '거리의 아빠들' 희망 노래···"이들은 이 시대의 따뜻한 증인"
'거리의 아빠들' 합창단이 노숙인이라는 편견을 딛고 희망을 노래했다. 노숙인과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합창단 '거리의 아빠들'은 지난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공연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