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 햇빛발전소 위한 조합 설립…5년 계획발표
    한국기독교장로회(기장)는 향후 5년간 시간당 총 500㎾ 이상의 전기 생산이 가능한 햇빛발전소들을 세우기로 했다. 장은 이를 위해 최근 기장햇빛발전협동조합을 설립했다. 조합은 29명의 발기인과 880만원의 출자금으로 설립됐으며 향후 5년간 조합원 수를 5000명, 출자금을 15억원 규모로 늘릴 방침이다. 이를 통해 해마다 해마다 시간당 총 100㎾의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햇빛발전소들을 새로..
  •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 당회"사법부 판단 받게 된 상황 죄송"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가 최근 조용기 원로목사와 관련된 재판 결과에 입장을 발표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는 주일인 23일 발표한 '성도님들께 드리는 글'에서 조용기 원로목사 관련 재판결과에 대해 "오래 전에 결재되었던 문건과 관련하여 이번에 사법부의 판단을 받게 되었다"며 "이런 상황과 관련된 모든 일들에 대해 교회를 사랑하시고 늘 기도해 주시는 성도님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것을 진심으..
  • 김승태
    [부고] 김승태 한국기독교출판협회장 소천
    한빛광성교회 장로(사진)가 22일 새벽 교통사고로 소천했다. 56세. 김 장로는 예영커뮤니케이션 사장, (사)한국기독교출판협회장을 맡고 있다. 빈소는 경기도 고양 일산병원 영안실 2호실이며 천국환송예배(발인예배)는 24일 오전 10시 일산 거룩한빛광성교회에서 열린다. 위로예배는 22일 오후 7시, 23일 오후 2시, 9시에 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드린다..
  • 한영훈 한교연 대표회장 밥퍼행사
    한교연, 사랑의 밥퍼행사로 노숙인에 사랑 나눠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한영훈 목사)은 지난 21일 오후 7시 서울서부역 노숙자급식센터인 (사)참좋은친구들(김범곤 목사)에서 '2014 사랑의 밥퍼행사'를 갖고 3백여 노숙인에게 따뜻한 저녁식사를 대접했다. 한교연 임직원과 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장은화 장로) 위원 등 3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1부 예배는 김범곤 목사의 사회로 한경희 권사의 기도, 한영훈 대표회장의 말씀에 이어 급식후원금..
  • 제진수 집사의 운구 차량이 서울삼성병원에 도착했다.
    이집트 테러 희생자 김진규 목사·김홍열 권사 시신 도착
    이집트 동북부 국경지대에서 이슬람 과격 세력의 자살 폭탄 테러로 숨진 충북 진천중앙장로교회 김홍열(64·여) 권사의 시신이 국내 인솔자 김진규(35) 목사의 시신과 함께 카타르항공 QR 858편을 통해 이날 오후 4시11분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김권사의 시신은 장례식장 측 리무진 운구차로 진천에 빈소를 마련한 백악관장례식장으로 운구한다...
  • 이석기
    '내란음모 유죄' 130명 RO조직원 처벌 여부는?
    법원이 통합진보당 이석기 의원 등에게 내란음모죄를 적용, 유죄를 선고한 가운데 '혁명조직 RO모임'으로 지목된 이른바 5·12회합 참석자들에 대한 처벌 여부와 수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심 법원이 지난해 5월12일 모임을 '혁명조직 RO의 비밀 회합'으로, 참석자를 'RO조직원'으로 판단한 만큼 검찰은 이 의원 등에 대한 항소심 공소유지와 함께 관련자들에 대한 수사를 계속 이어가기로..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캠페인 참여한 배두나
    배두나·배두한 남매, 어린이재단 '사랑 하나 더' 캠페인 참여
    헐리우드에 진출하며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국내 대표 여배우 배두나가 국내 대표 아동복지단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특별한 나눔으로 손을 맞잡았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올해 런칭한 '사랑, 하나 더' 캠페인 홍보 영상의 첫 주인공으로 나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