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회를 위한 국민연대'(이하 건사연)는 28일 낮 서울시청 본관 앞에서 '동성애 퀴어축제 서울광장 사용 결정에 대한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동성애를 조장하는 퀴어축제는 문화적 마르크스 사회운동이지 예술축제는 아니다"라며 "박원순 시장은 '문화적 마르크스주의'인 동성애 조장정책을 즉각 중단하라"고 주장했다... "한국장로교신학대학생들 찬양의 한자리"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백남선목사)는 제5회 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를 5월 12일 총신대학교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2년, 한국장로교총회100주년을 기념으로 시작한 장로교신학대학교 및 신학대학원 연합찬양제는 매년 12개 대학교에서 참가하여 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의 장으로 자리매김을 해오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의료아동 돕기에 나선 엑소 시우민 팬클럽
인기그룹 엑소(EXO)의 멤버 시우민(본명 김민석)의 3월 26일 생일을 기념해 EXO 시우민 팬 페이지 ‘만두넷’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에 8백8십여 만원을 후원했다. ‘만두넷’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CBS JOY4U, 이제 TV로도 즐기세요”
CBS의 CCM 전문채널인 ‘JOY4U'가 TV로도 서비스된다. CBS는 TV내 오디오 채널사업자인 라디오키스와 손잡고, 4월 1일부터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JOY4U’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위성방송인 스카이라이프(341번)와 KT올레TV(626번), SK BTV(모바일), 케이블방송인 CJ헬로비전(733), C&M(817), CCS충북(777), CMB충청.. "이승만, 하늘이 대한민국 위해 예비한 선지자"
26일 낮 정동제일교회에서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 탄신 141주년 기념식'이 (사)건국대통령이승만박사기념사업회(이하 사업회)가 주최하고 국가보훈처가 후원한 방식으로 열렸다. 사업회 박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해가 거듭될수록 느끼는 것은 이승만.. "음란, 낙태, 동성애로부터 다음 세대를 지키자!"
서울광장에서 동성애 퀴어문화축제가 열리지 못하도록 막기 위한 시민사회단체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얼마 전 한국교회동성애대책회는 긴급하게 회의를 열고 공문을 서울시에 발송했으며,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外 25개 시민단체들.. 한국인과 세계인들 "교황, 호감이 간다"
먼저 갤럽국제조사기구(Gallup International Association)가 2015년 9월부터 12월까지 세계 64개국 성인 63,272명에게 프란치스코 교황에 대해 물은 결과 54%가 '호감이 간다', 12%는 '호감이 가지 않는다'고 봤으며 34%는 의견을 유보했다... 밀알복지재단, 발달장애인 창작지원 그룹홈 ‘샘물밀알의집’ 이용자 모집
밀알복지재단에서 4월 개원 예정인 발달장애인 창작지원 그룹홈 ‘샘물밀알의집’ 이용자를 모집한다.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에 건립된‘샘물밀알의집’은 미술에 재능 있는 발달장애인이 거주하면서 자립생활을 준비하고, 미술적 재능을 키워갈 수 있도록.. 홀트아동복지회, 싱글맘이 워킹맘이 되는곳 ‘캥거루 스토어’ 좋은 광고상 라디오 부문 수상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와 (주)HS애드(대표이사 김종립)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라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라디오 광고에는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인.. [CD포토] 바성연 등 68개 시민단체들, "서울시청광장 퀴어축제 허락 말아라!"
서울시가 올해도 동성애 옹호자들의 퀴어축제 서울광장 사용을 허락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시민단체들을 중심으로 이를 반대하는 기자회견이 24일 오후에 서울시청 본관 앞에서 있었다.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이하 바성연) 외 68개 단체 일동.. 한국YWCA연합회와 한국씨티은행 다문화청소년 비전교육 협약
한국YWCA연합회(회장 이명혜)는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과 3월 23일 서울 명동 한국YWCA연합회 강당에서 다문화청소년 직업교육 프로그램 <다래교실> 협약식을 열고, 20만 달러(2억 4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서울시, 17회 동성애 퀴어 축제 장소사용 허락치 말아야"
서울시가 올해도 동성애 옹호자들의 퀴어축제 서울광장 사용을 허락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시민단체들을 중심으로 이를 반대하는 기자회견이 오는 24일 오후에 서울시청 본관 앞에서 있을 예정이다.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외 68개 단체 일동 명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