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탄TV와 알파코리아가 함께하는 ‘한국교회 교회학교 스타트-업’ 세미나가 오는 4일과 11일, 18일 3주간 저녁 7시 30분 유튜브 ‘번개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2021년 교회학교 다음세대 사역을 고민하는 시간으로 1부 주제강의와 2부 강사진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한다.
‘새시대 청년부 스타트-업’으로 진행되는 4일과 18일엔 각각 ‘청년부 예배 사역’을 주제로 구동휘 목사(알파 코리아 대표), 서유진 목사(한소망교회 청년팀장), 심성수 목사(예능교회 청년팀장)가, ‘청년부 비대면 사역’을 주제로 구동휘 목사, 서유진 목사, 최정훈 목사(부천동광교회 청년팀장)가 강의를 전한다.
‘청소년 사역 스타트-업’인 11일은 ‘청소년 비대면 사역’을 주제로 정지훈 목사(우리들교회 청소년부 디렉터), 백종범 목사(수상한 거리 대표), 김성중 목사(장신대 기독교교육학과 교수), 임우현 목사(번개탄TV 대표)가 강의를 전한다.
번개탄TV는 “2020년에 이어 2021년을 시작하며 변한 것은 아무것도 없고, 오히려 더 심각한 상황을 바라보고 있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 다시 작년의 혼란을 되풀이 할 수 없다”며 “한국교회 다음세대 사역의 현장을 함께 고민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봤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교회에서 다음세대 사역의 소중함을 절대 잃어버리지 말고 함께 고민하며 답을 찾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 다음세대를 사랑하는 분들이 함께 시간 내서 참여해주시고 기도와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개탄TV #알파코리아 #교회학교 #다음세대 #청년선교 #청소년선교 #청년부 #청소년부 #비대면사역 #비대면 #온라인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