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14일 연규홍 총장과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기업 간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는 회장단 김경철 한신플라텍(주) 상무(한신대 초빙교수), 박진형 ㈜일우정밀 이사, 고태윤 ㈜아이피씨 상무이사, 신경철 태극당 전무이사, 강줄기 ㈜금토일산업 이사, 권규민 ㈜일신포장산업 대표가 참석했다. 6개의 참여기업 대표자는 모두 '연세대 글로벌교육원 YOUNG CEO과정(7기)'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업은 재학생들에게 IPP장기현장실습 및 IPP형 일학습병행 교육을 제공하고 채용 연계까지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청년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는 시점에 이번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 YOUNG CEO과정(7기)기업과 업무협약을 계기로 재학생들을 위한 취업활동 지원방안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신대와 기업간 상호발전적인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신대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사업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으며, 졸업생들의 취업기회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연규홍총장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