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필러가 9일 저녁 8시에 2년간의 공백을 깨고 무대에 선다.
코로나 때문에 현장에선 관객 없이 진행되고 ‘수상한거리’ 유튜브와 ‘JR Entertainment’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PSALM 151’ 아직 끝나지 않은 시인들의 이야기로 시편이 150편에서 마무리 되지만 현시대를 살아가는 시인인 크리스천 래퍼들의 펜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시를 써 내려간다는 의미를 담아서 노래할 예정이다.
PSAML151공연 첫 번째 출연은 하나님 나라의 기둥이 되기를 소망하는 킹덤필러가 하기로 했다. 킹덤필러는 2018년 위러브의 '오직 당신만 위해' 피처링으로 CCM계 첫 커리어를 시작한 신인이다.
킹덤필러는 계시록 3장 13절 이기는 사람은 하나님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겠다는 말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게 되었고 장차 이 땅에 이루어질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그 나라의 중요한 래퍼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공연은 킹덤필러를 시작으로 50KG, CarTa, DAYBEAT, ESTIMM, GFU, JOYFACT, KingdomPillar, UWIN, WRTN BY RHINO 가 공연할 예정이다. 공연 순서는 아직 미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