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딸아, 너는 나의 보석이란다>의 저자 세리 로즈 세퍼드의 신간 <아들아, 너는 나의 용사란다>는 하나님 아빠가 인생의 항해를 떠나는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담고 있다.
‘약속을 지켜라, 갈등을 극복해라, 실망할 때, 화가 날 때, 남에게 배척당할 때, 나쁜 일이 생길 때, 선한 싸움을 싸워라, 리더가 되어라, 다른 사람을 존경해라, 내 길을 걸어라’ 등 왕이신 하나님 아빠와 아들이 주고받은 50통의 편지로 하나님의 위로와 지혜, 교훈을 전하며 하나님과 깊은 교제로 인도한다.
-왕이 선택한 아들(P. 10~11)
내 아들아,
나는 내 왕국을 위해 큰일을 하게 하려고 너를 선택했단다. 너는 그저 꼬마가 아니란다. 너는 왕의 자녀이고, 나는 하늘에 있는 네 아버지란다. 나는 다윗 왕의 어린 시절에 그를 선택한 하나님이고, 너는 내가 누군지를 세상에 보여줄 사람으로 선택된 내 아들이야. 그리고 네가 사명을 이루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내가 공급해주마. 네가 누구인지,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를 절대로 잊지 말아라. 그러면 너는 나를 위해 강한 용사가 될 거야.
너를 사랑하는, 하늘에 있는 너의 왕, 네 아버지
사랑하는 하나님,
하나님이 나를 선택하셔서 내가 하나님의 소유임을 기억하도록 도와주세요. 날마다 나를 훈련해서 내가 하나님의 왕국에서 큰 인물이 되게 해 주세요. 내가 주님을 위한 용사가 되도록 나를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학업의 스트레스, 막연한 미래에 대한 부담감으로 자유롭게 꿈을 찾아가지 못하는 아이들, 게임과 스마트폰에 빼앗긴 아이들과 대화가 필요한 부모라면 부모님이 하나님의 편지를, 아들은 기도 답장을 낭독하는 시간을 통해 소중한 대화의 계기를 마련해 볼 수 있다.
저자는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자아를 발견하고, 선한 싸움을 싸우고, 믿음의 영웅이 되기를 기도한다. 우리의 하나님이 너를 안전하게 지켜주시기를, 그리고 왕이신 하나님과 함께하는 놀라운 모험을 위해 너를 준비시켜 주시기를 바란다”며 “장차 하나님의 위대한 인물들이 될 어린 용사들에게 이 책을 바친다”고 했다.
저자 소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설교자로 'CHOCOLATE FOR YOUR SOUL'이라는 사역단체를 세워 25년째 은퇴 여성과 미혼모, 청소년 등 다양한 계층의 여성을 위한 코칭 사역을 하고 있다.
아들아, 너는 나의 용사란다ㅣ 세리 로즈 세퍼드 저, 홍병룡 역ㅣ 아바서원 ㅣ 112쪽 ㅣ 13,500원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신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