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CCM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감동을 전하는 스토리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실제 CCM 밴드 ‘머시미(Mercy Me)’의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가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구원의 기적을 보며 영감을 받아 완성한 CCM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아들의 꿈을 반대하는 아버지와 아들의 갈등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으며, 믿음과 구원을 통해 진정한 화해와 용서라는 메시지로 많은 관객들에게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주제곡인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다. ‘바트 밀라드’가 암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가 천국에 있다는 것을 생각하며 만든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최대 기독 음악 축제인 제33회 도브어워즈에서 3관왕을 수상, 누적 판매량 400만 장을 기록하며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링 명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10분 만에 완성된 곡으로 알려졌는데, 그 짧은 러닝타임 안에는 바트 밀라드의 인생이 담겨 있어 더욱 뭉클하고 진한 여운을 안겨주며 관객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또 한 편의 크리스천 명작의 탄생이다. “교인을 넘어 모든 관객에게 울려 퍼져야 하는 인내와 용서의 이야기”(South China Morning Post), “지금껏 봐왔던 종교영화 중 최고의 작품”(St. Anthony Messenger), “음악의 위대함과 감동이 그대로 녹아있다”(Variety) 등 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은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2%, 시네마 스코어 A+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제작비 대비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생 영화로도 손꼽히고 있어 영화 팬들은 물론 크리스천 필수 관람 무비로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세상을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탄생시키며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쓴 전설적인 CCM 밴드 ‘머시미’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의 인생과 노래를 담은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오는 6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