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지난 20일 오후 11시 40분께 통화 장애 서비스가 정상화 됐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0일 오후 6시부터 24분까지 약 20분간 통화 장애와 데이터 장애가 발생했다.

전화 송신은 물론 수신까지 먹통이 됐으며 일부 가입자들은 데이터 통신도 안 되는 문제를 겪었다.

SK텔레콤은 지난 20일 일부 고객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조속한 해결을 위한 긴급 복구 작업과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스템 복구에도 불구하고, 이후에 가입자 확인 시도가 폭증해 부득이하게 트래픽 제어를 실시했다"며 "이후 소통이 순차적으로 이뤄져 20일 오후 11시 40분에 정상화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 중이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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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