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오형근 작가와 함께하는 ‘제9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최고의 사진가, 그만의 비밀’을 오는 9월 27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씨네코드 선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서는 오형근 작가는 ‘사회적인 풍경(Social Landscape)’을 담아내는 다큐멘터리 작가로 시작해 한국 사회 특정 인물군의 유형을 다루는 초상 작업과 영화 포스터, 패션 에디토리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사진작가이다. 계원디자인예술대학 사진예술학과 부교수를 겸직하고 있는 오 교수는 한국 사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월, 제10회 동강사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순수 예술 작업을 보여주는 1부 강연과 광고 작업을 보여주는 2부 강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형근 작가는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총 210명의 프로 유저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니콘 명함지갑, 니콘 NOG(Nikon Original Goods) 숄더백, D7000모형 USB, 가죽 스트랩, 스파이더3 익스프레스(Spyder3 express), 스파이더 큐브(Spyder cube), 스파이더 랜즈캘(Spyder Lenscal)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는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실제 결과물 비교를 통해 프로 사진가의 노하우와 함께 니콘 카메라의 장점과 성능을 참가한 프로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고객지원 행사이다. 임병호 작가, 이전호 작가, 안성진 작가, 김유철 작가, 손홍주 작가, 오중석 작가, 홍장현 작가, 강영호 작가 등이 지난 강연자로 참여한 바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니콘이미징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