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을 이어가는 네임리스 캠프가 오는 2025년 2월 전주대학교에서 겨울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과 청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확신’이다. 이는 믿음의 도전 속에서 하나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삶 속에서 승리하기를 소망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청년·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캠프는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청년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며,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과 주체적인 신앙을 도모한다.
네임리스 캠프는 이번 겨울캠프에서 ‘쉐어링(Sharing)’ 시간을 핵심으로 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이 신앙적으로 깊이 고민하고 복음을 삶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쉐어링은 나눔, 레크레이션, 찬양, 기도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마음을 열고 복음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신앙을 표현하기 어려운 MZ 세대의 문화를 고려해 동역자를 찾고 복음을 선포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임리스 캠프는 매 주제마다 두 차수의 캠프를 진행해왔으나, 이번 2월에는 처음으로 세 차수의 캠프를 마련하여 더 많은 청년과 청소년들이 예배와 교제를 통해 신앙의 확신을 다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15차(2월 13~15일)에는 전혁 목사, 박찬열 목사, 이정현 목사, 나도움 목사, 박모세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찬양 및 콘서트로는 김복유, 김인식 목사, 올띵스(ALL THINGS), 네임리스 워십이 나선다. 교사 세미나로는 나도움 목사가 함께한다 ▲16차(2월 17~19일)에는 이다솔 목사, 최창수 목사, 임형규 목사, 나도움 목사, 박모세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찬양 및 콘서트로는 러빔, 김인식 목사, 올띵스(ALL THINGS), 네임리스 워십이 나선다. 교사 세미나로는 홍정수 목사가 함께한다 ▲17차(2월 20~22일)에는 이성형 목사, 박길영 교수, 김현철 목사, 나도움 목사, 박모세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찬양 및 콘서트로는 구하은 전도사, 김브라이언, 올띵스(ALL THINGS), 네임리스 워십이 나선다. 교사 세미나로는 최관하 목사가 함께한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키즈 캠프(키즈 1차 - 2월 10~12일)를 오는 2월 처음으로 선보인다. 20년간 어린이 사역을 이어온 전문 사역자들이 기획한 이번 캠프는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워십, 뮤지컬 공연, 매직 버블쇼, 그리고 네임리스만의 독창적인 활동인 NAMELESS PLAY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신앙적 가치를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사로는 최규명 목사, 김현철 목사, 강한빛 목사, 구하은 전도사, 박아론 목사가 나선다. 찬양 및 콘서트로는 갓스타와 정민우 전도사가 함께 한다.
네임리스는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역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매년 11월에는 기독학생대회를 개최하여 청소년과 청년들이 함께 예배하며 신앙을 고백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이트온과 스쿨처치와의 협력을 통해 학교 내 기도 모임을 세우는 사역을 이어가고 있으며, 고3 학생들을 위한 고3 기도 모임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로 범위를 넓혀, 선교사 자녀들과 한인교회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 사역에도 힘쓰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다양한 환경 속에 있는 다음세대가 복음을 접하고 신앙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신청비용은 사전신청: 94,000원 (1월 6일까지), 일반신청: 97,000원 (1월 7일부터), 키즈 캠프 가격은 동일하다. 문의사항은 070-8919-3746, 카카오톡 채널 [네임리스 캠프]로 가능하며, 채널문의 링크는 http://pf.kakao.com/_aHxeXs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임리스 #2025네임리스겨울캠프 #기독일보 #다음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