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운용)는 지난 10일 ‘The Grace 모든 것이 은혜, 장신송년감사의 밤’이라는 주제로 송년 감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탄절을 맞아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제공하고, 한 해 동안 받은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동문, 선후배, 지역 주민들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출연진들과 함께 진행됐다. 손경민, 지선, 이윤화, 아이빅밴드, 김제니 교수 등이 참여해 빛 되신 주님을 찬양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은혜를 되새기고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장신송년감사의 밤’은 장로회신학대학교와 장신리더십아카데미가 주최하고, 강남제일교회, 광성교회, 광장교회 등 여러 교회가 후원한 행사로,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순서인 ‘감사와 행복’에서는 아이빅밴드와 지선, 손경민이 함께 기쁨의 찬양을 선보였고, 김제니 교수는 특별 게스트로 멋진 무대를 꾸몄다.
두 번째 순서인 ‘복음으로 사는 삶’에서는 손경민, 김정희, 이윤화가 어머니의 기도와 여정을 찬양하며, 마지막 순서인 ‘은혜와 사명’에서는 지선, 손경민, 이윤화, 아이빅밴드가 함께 은혜와 하나님의 부르심을 찬양하며 참석자들과 기쁨을 나눴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하며 마련된 자리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감사의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