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비틴즈·라이즈업코리아 메인보컬 출신인 찬양사역자 김누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음원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가 최근 발매됐다.
올해 1월 12일에 발매된 첫 번째 싱글 ”Amazing”을 시작으로 솔로 CCM 아티스트로서도 찬양사역을 하고 있는 김누림의 두 번째 싱글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는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근 몇 년간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에스겔 37장에 나오는 “마른 뼈가 주님의 생기로 살아나 군대가 되는 환상” 말씀을 여러 번 주셔서 그 본문을 묵상하며 만든 곡으로 이 찬양을 통해 마른뼈와 같은 영혼들이 주님의 생기로 다시 살아나는 놀라운 은혜가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레트로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낸 편곡과 프로듀싱은 “Amazing”에 이어 천재 프로듀서 이기현이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김누림은 솔로로는 올해 데뷔하였지만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하자마자 비틴즈(라이즈업 무브먼트의 전신) 초창기부터 15년간 메인 보컬 및 전임 간사로 사역하며, 12장의 앨범 (비틴즈·라이즈업코리아 앨범)에 메인보컬과 솔리스트로 참여했다. 대표적인 솔로곡은 “아버지여 이끄소서, 날 안아주소서, 나의 기도, 주께 가오니, 주 앞에 나와, 거룩한 백성, forgive “등등 다수이다.
그리고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매년 열렸던 5만 명 규모의 라이즈업코리아 대회와 많은 해외 찬양집회, 전국 곳곳의 크고 작은 예배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수많은 사역을 해왔다.
또한 거미, 빅마마, 이은미, 이문세, 심수봉 등의 코러스 세션 활동도 활발히 해왔으며 현재 유튜브 찬양 채널 “모아프로젝트”와 “웬지라이브” 멤버로써 찬양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 음원은 국내와 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고 뮤직비디오는 김누림 공식 유튜브 채널 “누리는누림” 과 유통사인 “광수미디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