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22일 오후 4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1310 회의실에서 2024 브랜드홍보위원회 워크숍과 ‘한신 아너스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강성영 총장, 이인재 부총장, 최창원 교무혁신처장, 차윤정 학생지원처장, 전석철 사무처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 이종현 디지털영상문화콘텐츠학 교수와 ㈜인터불고그룹 김삼남 회장, ㈜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 브랜드홍보위원회 외부자문위원인 고근식 前 세교고등학교장, 이성희 前 오산고등학교장, ㈜디자인파크 김요섭 회장, 피노키오㈜ 이성주 대표, ㈜유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 이성용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김동규 브랜드홍보팀장의 사회로, 1부 브랜드홍보위원회 워크숍과 2부 장학금 전달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워크숍에서는 먼저, 특강이 진행됐다. △㈜인터불고그룹 김삼남 회장이 ‘기업가 정신: 변화와 도전’ △㈜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가 ‘위기관리 프로세스 및 언론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각각 발제했다.
이어서 2부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먼저 ‘한신-인터불고 아너스 장학금’으로 ㈜인터불고그룹의 김삼남 회장이 1천만 원을 기부했고, 김삼남 회장은 2022년 11월, 학기당 1천만 원, 1년간 2천만 원씩 총 10년간 총 2억 원의 장학금을 기부 약정해서 이날 기부로 3천만 원을 기부하게 됐다.
이어 ‘한신-UPD 아너스 장학금’으로 ㈜유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 이성용 대표, 피노키오㈜ 이성주 대표, ㈜디자인파크 김요섭 회장이 총 3백만 원을 기부했다. ‘UPD’란 유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 피노키오, 디자인파크의 영문 이니셜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
감사의 인사말을 전한 강성영 총장은 “작년부터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한신-인터불고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김삼남 회장님과 한신-UPD 장학금 기부해주신 김요섭 회장님, 이성용 대표님, 이성주 대표님 모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장학금은 한신대 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불고그룹 김삼남 회장은 “한신-인터불고 아너스 장학금으로 학생들에게 기업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한신대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학생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피노키오(주) 이성주 대표는 “한신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학생들을 초대해서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고 싶고, 특색있고, 가치 있는 협업들을 한신대와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2024브랜드홍보위원회워크숍및장학금전달식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