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기업협업센터(센터장 류승택)는 지난 18일 오후 1시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산·학·연의 상호발전 도모를 위한 2024 한신대학교 기업혁신포럼을 열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업협업센터가 주관한 이날 포럼은 경기벤처기업협회 등록기업과 한신대학교 입주기업 대표 등을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및 AI빅데이터 기술을 주제로 진행됐다.
환영사를 전한 강성영 총장은 “신진 교수님들께서 열심히 노력해 주고 계신 덕분에 한신대는 계속해서 비상하고 있다”며 “첨단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오산의 혁신 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해 지역에 봉사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전했다.
인사말을 전한 류승택 기업협업센터장은 “한신대에서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관련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기업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포럼은 이남연 교수(IT경영학)의 진행으로 총 4개의 파트(▲정구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G-Invest 단장의 ‘2024년 중소기업 경제전망과 경기도 지원사업’ ▲한광희 한신대학교 IT경영학과 교수의 ‘일본 강소기업의 경영 전략’ ▲손권상 KMAC AI·빅데이터 센터장의 ‘DX추진을 위한 단계적 접근법과 데이터 활용 전략’ ▲임익수 한신대학교 AI·SW대학 교수의 ‘AI코파일럿과 함께하는 디지털 기업혁신’)로 나뉘어 특강이 진행됐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기업협업센터 #2024한신대학교기업혁신포럼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