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 창업보육센터를 위탁운영 중인 ㈜포항연합기술지주의 안석현 이사가 ‘2023년 창업보육 우수기업 및 유공자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창업보육 우수기업 및 유공자 포상은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공로가 있는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발굴·격려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매년 창업활성화 공로가 있는 우수기업 및 인력을 선정해서 수여하고 있다.
안석현 이사는 “앞으로 지역의 창업기업들에게 단순한 창업지원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과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안 이사는 지자체 및 창업유관기관과의 업무협력, 기타 창업 활성화 실적,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에 대한 지원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토대로 지역의 창업보육센터 및 입주기업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포항연합기술지주는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 (재)포항테크노파크,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 포항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 출자한 산학연협력기술지주회사로, 올해부터 포항의 초기창업기업들을 대상으로 다방면에 지원하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동대 #한동대학교 #2023창업보육우수기업및유공자포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주)포항연합기술지주 #안석현이사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