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군목회-시미디어그룹 협약식 사진
한국군목회와 시미디어그룹이 15일 오전 한국군목회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박선원 목사(한국군목회 회계), 이윤희 목사(한국군목회 이사장), 소일권 대표(시미디어그룹), 김명일 목사(한국군목회 사무총장). ©최승연 기자

 

 

한국군목회(이사장 이윤희 목사)와 시미디어그룹(대표 소일권)이 15일 오전 서울 한국기독교회관 한국군목회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교회의 발전, 군선교 및 관련된 홍보, 한국기독교 언론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한국군목회 이사장 이윤희 목사와 회계 박선원 목사, 시미디어그룹 소일권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협약식 사진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복음 전파에 힘쓰며 한국교회의 발전, 군선교 홍보, 언론 발전을 위해 협력하며 나아갈 예정이다. ©최승연 기자

 

 

박선원 목사가 개회기도를 드렸으며 이어 이윤희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다. 그는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나아갈 수 있을 줄로 생각한다. 하나님을 위한다는 것, 나아가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다는 목표 아래 서로 협력을 할 수 있게 됨에 감사드린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함께 나아가길 소망한다”고 했다.

이어 소일권 대표가 인사말을 전했다. 그는 “양 기관이 협약을 맺게 되어 감사드린다. 시미디어그룹과 한국군목회의 업무협약을 통해 복음이 더 널리 전파되길 소망한다. 협약식 이후 함께 하나님 나라를 위해 힘차게 나아가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한편 한국군목회는 1962년 4월 5일 설립됐으며 지회를 확장해 현재 2,300명이 넘는 예비역 군종 목사들이 소속돼 있다. 한국군목회는 이들에 대한 네트워크를 강화해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군선교에 심도 있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한국군목회가 타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은 것은 61년 역사 가운데 처음이다.

시미디어그룹은 기독교 일간지 기독일보, 선교 중심 선교신문, 기독교 유튜브 채널 CHTV, 24시간 기독교 음악채널 씨캐스트, 교회 부동산 1위 사이트 씨플레이스 등 8개의 미디어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미디어그룹 #한국군목회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