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디어앤아트(대표 추연중, 이하 추미디어)가 MZ 세대를 위한 K-POP & CCM 보컬캠프를 이희중보컬아카데미에서 8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다.
추미디어의 추연중 대표는 “방학을 맞이해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보컬 특강이 개강한다. 여름 보컬 캠프는 특성상 일 년에 한번만 진행한다”며 “3일 동안 한정된 시간이지만 자신의 보컬 능력을 테스트받고 장단점을 발견하고 성장시키는 알차고 값진 시간이 될 것이다. 보컬을 통해 자신의 달란트를 성장시키고 싶은 모든 MZ세대들을 초대한다”고 했다.
추미디어는 강의에 대해 “보컬트레이닝 전문 공간에서 3일 동안 정해진 신간 안에만 수업을 한다. 첫 날은 기초적인 발성에서부터 잘못된 보컬 습관을 고치는 훈련을 진행한다. 2일차부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보컬 기법을 배우고 이를 다양한 장르에 적용하는 훈련과 함께 자신의 보컬특색을 찾아 앞으로 어떤 훈련을 통해 이를 성장시킬 수있을지 진단을 받고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갖는다”라고 했다.
이어 “수업 중에는 자신의 보컬을 녹음한 데모파일을 통해 좀 더 정확히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중급 실력 이상의 경우 지원을 원하는 기획사 오디션에 맞는 맞춤식 훈련을 진행한다”고 했다.
이희중 교수는 JM뮤직의 대표이며 온누리교회 아카펠라콰이어 ‘아코르테’의 단장으로 섬기고 있다. 그는 K-POP STAR’, ‘위대한 탄생’, ‘YG’, ‘로엔ent’ 등에서 활동하며 대표적인 아이돌의 보컬코치로, 트레이닝 가수로는 이하이, 이승훈, 김나윤, 석지수, 구준회, 손승연, VOS, 팝핀현준 등 외 여러 가수들이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