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네임리스 여름캠프가 오는 8월 7~9일(9차), 10~12일(10차) 대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캠프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딤전 4:5)이라는 주제로, 총 두 차례 캠프가 이루어진다.
네임리스는 교회, 학교, 도시에서 기도하는 자들이 모인 이름 없는 제자공동체를 지향하는 단체이자 네임리스 캠프를 통해 교회와 중·고등학교, 도시에서 기도모임이 세워지고 다음세대의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하는 단체다.
이날 9차 캠프에는 하모니 커뮤니티, 웨이브 프로젝트, 네임리스 워십, 딜리버, 김인식 목사가 찬양 및 콘서트로 오장석 목사, 최창수 목사, 김현철 목사, 박모세 목사, 나도움 목사 등의 설교, 교사세미나에는 오선화 작가가 참여한다. 10차 캠프에는 카우치 워십, 팀룩 워십, 네임리스 워십, 김복유, 김브라이언이 찬양 및 콘서트로, 홍민기 목사, 이성형 목사, 김선교 선교사, 박모세 목사, 나도움 목사 등의 설교, 교사 세미나에는 정석원 목사가 참여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네임리스 찬양과 율동, 찬양 콘서트, 말씀, 기도회, 다음세대의 눈높이에 최적화 된 네임리스만의 쉐어링과 네임리스 랜드가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각 교회와 학교, 캠퍼스, 직장에 기도모임을 세우기를 결단하는 I'm NAMELESS 프로그램이 추가 되었다.
네임리스 한 관계자는 “두 시즌의 온라인 캠프에 이어서 한국침례신학대학교에서 진행된 두 시즌의 캠프와 학기 중에 진행되는 정기기도모임 및 기독학생 대회를 통해 언론과 한국 교회에 신뢰받는 사역 팀이 되었다”며 “네임리스 캠프는 2년간의 캠프를 통해 한국 교회의 청년과 청소년들이 ‘네임리스 캠프를 통해 복음으로 다시 태어났다’는 고백이 나오고 있으며, 이 고백은 캠프가 단순히 재미있어서 소문이 나는 것이 아니라 은혜가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아울러 “이번 여름, 단순히 2박 3일의 캠프가 좋은 시간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딤전4:5) 라는 주제로 캠프 참여자의 교회와 삶의 자리에서 부흥을 꿈꾸는 기도 모임을 세우는 캠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3 네임리스 여름캠프’는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월~수, 9차),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목~토, 10차) 두 차례로 진행되며, 문의 사항은 070-8919-3746(카카오채널 ‘네임리스 캠프’)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임리스 #2023네임리스여름캠프 #9차 #10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