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오는 7월 24-26일(1차), 27-29일(2차) 2박 3일간 포항 한동대에서 ‘2023 G-IMPACT 체험활동’을 개최한다. G-IMPACT는 한동대학교의 인재상, 교육 이념, 학부 소개, 문화 및 가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창의 체험활동이다.
한동대 2023 G-IMPACT 체험활동 한 관계자는 “G-IMPACT 체험활동은 한동대 인재상 및 본교 특성화된 교육 프로그램 소개, 학생선발에 대한 정보 제공, 진로 진학 지도 등의 목적으로 개최된다”며 “신앙과 교육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기독교 가치관을 중심으로 예배와 말씀 나눔 등도 포함되어 있다”고 했다.
또한 “예배를 갈망하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회복되기를, 그래서 다음 세대가 세워지고 한국교회가 연합될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다”고 했다.
특별히 이번 캠프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_요한복음 8장 32절’을 주제 말씀으로 진행된다. 캠프를 통해 참여자 모두가 진리를 깨닫고 다음 세대의 문을 두드리기를 바라며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또 G-IMPACT 체험활동은 한동대학교에서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에 열리는 캠프로, 입학사정관제 선도대학 사업 중 하나로 고교-대학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본교 진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뿐 아니라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G-IMPACT 캠프 참가는 입시로 지친 청소년들의 마음이 회복되고 크리스천으로서 정체성과 비전을 구체화할 기회를 제공하며, 전국 고교생 500명을 참여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https://admissions.handong.edu/inform/notice/?mode=view&id=44097&group=0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054-260-1874, 1883, 1884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