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는 지난 14일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수상자로 선정된 중어중문학과 김나영(4학년),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황현석(2학년) 학생에게 ‘2022 혁신인재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022 혁신인재장학금’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사업 참여도가 높고 우수한 학생을 포상함으로써 학생들의 적극적인 사업 참여 유도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지원하는 제도이다.
수상한 김나영 학생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중어중문학과 특화 사업의 일환인 ‘중국 바로 알기 학습 커뮤니티’, ‘중국어 작문 능력 향상 학습 커뮤니티’ 등에 참여했고, 특히 ‘중어중문학과 창의도전 중국어문 경진대회’에서는 대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그리고 황현석 학생은 비교과 프로그램인 교육혁신 모니터링단으로서, 교과·비교과 교육과정에 참여하여 교육과정의 장단점 분석 및 개선방안을 제시해 교육혁신지원센터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내가 만드는 비교과 교육과정 공모전, 성결 역량 인증 대회, 비교과 FAIR 등에 참여했고, 비교과 교육과정 성공 수기 공모전과 역량인증제 포트폴리오 대회에도 참여해 우수상을 받았다.
김상식 총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여 학생들 개인의 핵심역량을 키우고 창의·융합 역량을 배양하여 사회와 국가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