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9일 오후 4시 30분 호텔인터불고 원주(회장 김삼남)와 상호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
김동규 브랜드홍보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강성영 총장의 환영사와 김삼남 회장의 인사말, 상호협력을 위한 간담회, 협정서 체결, 감사패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강성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신대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와의 아름다운 동행이 오늘 시작된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상호협력이 단순히 종이로만 남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사업이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삼남 회장은 “아름다운 계절에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한신대와 상호 협력하는 부분을 찾아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 날 협약에 따라 앞으로 ▲한신대학교 및 유관 기관 교직원 복지 협력 ▲학생 인턴십(교육연수) 및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협력 ▲호텔인터불고 원주 연계 북원 문화권 특화 프로그램 공동 개발 ▲공공기관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소상공인 벤처 협력 ▲ESG실천 및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 ▲양 기관의 공동 시설 사용 및 학술연구 협력 ▲양 기간의 발전을 위한 브랜드 홍보마케팅 및 기타 협력을 진행한다.
한편 이날 협정식에서 ㈜디자인파크개발 김요섭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신대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1회 동문인 김요섭 회장은 “10년 전 모교에 처음 운동기구를 기부 했다. 후배들한테 도움이 되는 일에 앞장서겠다”며 학교 지원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김 회장은 올 초에 학생복지 시설 개선을 위해 스윙벤치 3개를 기부했다.
㈜디자인파크개발은 국내 최초로 야외 운동기구 및 테마형 어린이 놀이시설을 보급한 조경·체육 시설 전문 기업이다. ▲종합 운동기구 브랜드 ‘웰핏(Wellfit)’ ▲어린이 놀이시설 ‘유플레이(Uplay)’ ▲물놀이 시설 ‘원더풀(1thePool)’ ▲캠핑브랜드 ‘캠포레스트(CAMP4REST)’ ▲휴게시설 ‘보므로(VOMURO)’ 등 5개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설치하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