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오는 24일~27일까지 2일간 여대생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2021 여대생 리더십 캠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여대생 리더십 캠프는 여성 청년들의 조직적응력을 촉진하기 위한 리더십 향상, 의사소통능력 함양, 스스로의 자신감과 잠재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본래 리더십 캠프 프로그램은 1박 2일 합숙 과정으로 운영이 되며, 이번 리더십 캠프는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실시간으로 운영된다. 리더십 캠프의 주제는 [MZ세대의 당당한 자기관리]와, [여성으로서의 진로선택과 커리어관리] 크게 두 파트로 구성되었다. 오는 24일 금요일에 진행하는 [MZ세대의 자기관리] 파트는 ‘여성리더로서의 자기이해’, ‘소통과 배려’, ‘1분 1초의 소중함’이라는 세부주제로 강의로, 또한 27일 월요일에 진행하는 [여성으로서의 진로선택과 커리어관리] 파트는 ‘Woman Job Search’와 ‘나를 컨트롤하자’, ‘여성인적 네트워크관리’라는 세부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이준서 처장은“여대생이 취업을 준비하기에 앞서 셀프 리더십 함양과 의사소통 역량 및 리더십 강화를 할 수 있도록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도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